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팬들이 국군장병을 위한 기부로 따뜻한 사랑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카페 영웅나라는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6월 11일 육군 제3 보병사단 백골부대를 찾아 599만 5000원 상당 건조기 5대를 기부했다.
정현주 영웅나라 리더는 "가수 임영웅을 응원하는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모인 후원금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은 대한민국 모든 국군장병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임영웅이 제대한 백골부대에 대표로 복지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진백골대대장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최전방 장병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준비해주신 기부품과 귀한 발걸음에 감사하다"며 "국민들에게 신뢰받는 육군으로서 역할과 사명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임영웅 네이버대표팬카페 영웅나라는 2020년 모교장학금 후원을 시작으로 연탄은행후원, 취약계층아동후원, 복지관 기부에 이어 이번 백골부대 복지물품 위문까지 3038만 5000원을 후원했다.
영웅나라는 "다른 사람들보다 가진 게 많아서도 아닌 기부 문화에서 얻는 행복으로, 가수 임영웅 응원과 함께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이어 가고 싶다"고 소망을 전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