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비니가 잘 어울리는 스타 1위

  • 문완식 기자
  • 2022-12-07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비니가 잘 어울리는 스트릿한 감성의 스타에 꼽히며 패션 아이콘의 면모를 빛냈다.

지민은 11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패션리더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칼하트 비니'가 잘 어울리는 스트릿한 감성의 스타' 설문 결과, 총 1만 5181표 중 9575표를 획득해 69.07%의 과반수가 넘는 득표율로 1위에 등극했다.

지민의 매력 키워드로는 '눈부시다'가 70%의 지지율로 1위에 꼽혔다. 이어 '멋있다' 11%, '센스있는'이 10% 순이었다.
지민의 대표 이미지로는 '퍼포먼스가에너지넘치는', '인형인', '넘사벽인', '차원이다른', '마성인', '큰화제를불러일으키는', '천재적인' 등이 올랐다.

지민은 남녀불문 패셔니스타들에게 힙한 매력을 더하는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비니를 활용해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선보여왔으며, 비니를 쓴 지민의 모습은 소멸할 듯 작은 얼굴과 동그란 두상으로 귀여운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지난 8월 공항패션으로 캐주얼룩에 비니를 착용한 지민에게 패션 평론가가 ''지민이 공항을 찢었다''라고 극찬한 바 있으며 6일에는 떡볶이 코트에 비니를 쓰고 해외 일정차 공항에 등장, 앳되고 귀여운 외모로 SNS를 들썩이게 하며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트렌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비니가 잘 어울리는 스트릿한 감성의 스타 1위에 선정된 지민은 '꾸안꾸' 패션의 대표인물로 비니를 적재적소에 활용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따라하고 싶은 워너비 패셔니스타로서 패션계에도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