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AAA 터줏대감 이특, 7년 연속 월드클래스 MC[2022 AAA★FOCUS]

  • 나고야(일본)=김노을 기자
  • 2022-12-12
[편집자주] 2022년을 수놓은 별들이 나고야에 뜬다. 대세 K팝 아티스트와 연기력으로 사랑받는 K-배우들이 글로벌 NO.1 시상식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 이하 '2022 AAA')에 참석한다.

'2022 AAA'시상식이 12월 13일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열리는 가운데, 출격을 앞둔 K-스타들을 스타뉴스와 미리 만나보자. 한 해의 끝에서, 이들이 올해 어떤 활약을 펼쳤는지 돌아보고, 내년에는 어떤 활동을 벌일지 짚어본다.

그룹 슈퍼주니어 리더 이특이 '2022 AAA' MC를 맡아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이특은 오는 13일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과 진행자로 합을 맞춘다.

무려 7년째 'AAA'와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이특은 특유의 재치와 노련한 입담으로 흥겨운 축제의 장을 이끌어온 터줏대감이다. 그가 속한 슈퍼주니어 역시 한국은 물론 아시아, 북미 지역 등에서 전무후무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큼 '대선배' 이특은 무대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상식의 간판 얼굴로서도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이특은 결고 짧지 않은 기간인 7년 연속 'AAA'의 역사적 발자취를 함께하고 있다. 첫 인연부터 현재까지 매년 업그레이드되는 진행 실력을 자랑하며 이제는 어엿한 베테랑 MC로 거듭난 그가 팬데믹을 딛고 오랜만에 만난 글로벌 팬들에게 어떤 인사를 건넬지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스타뉴스와 미디어보이가 주최하고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와 더스타파트너, 컬쳐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주관하는 '2022 AAA'는 12월 13일(화)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개최를 확정,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이특과 장원영이 지난해에 이어 MC 호흡을 맞추며 톡톡 튀는 진행으로 환상의 케미를 선보일 전망이다.

지난 2016년 처음 개최된 'Asia Artist Awards'는 배우와 가수를 통합해 시상하는 국내 최초의 통합 시상식으로, 국내를 넘어 아시아의 스타들이 총출동해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온택트(Ontact)로 진행된 지난해에도 내로라하는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무대 열기를 안방 1열까지 전하며 NO.1 글로벌 시상식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졌다.

주최: 스타뉴스(STARNEWS), 미디어보이(MEDIABOY)
주관: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 더스타파트너(THE STAR PARTNER), 컬쳐 엔터테인먼트(CULTURE ENTERTAINMENT)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나고야(일본)=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