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지우학' 임재혁, AAA 아이콘상 수상..봉준호 감독 수상소감 패러디[2022 AAA]

  • AAA특별취재단 나고야 기자
  • 2022-12-13

배우 임재혁이 '2022 AAA' 배우 부문 아이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임재혁은 13일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개최된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2 AAA')에서 배우 부문 아이콘상을 수상했다.

이날 임재혁은 수상을 위해 무대에 올라 "'지금 우리 학교는'이라는 작품을 통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감독님과 스태프, 동료 배우들에게 감사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배우가 되겠다는 열정만 있을 때 저를 알아봐준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라며 "사랑하는 부모님, 가족들 고맙다. 몸이 편찮으신 할머니께 저의 수상 소식이 어서 날아가 건강 회복에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임재혁은 봉준호 감독이 영화 '기생충'으로 전 세계 영화계를 휩쓸었던 당시 소감인 "I'm ready to drink until next morning"(내일 아침까지 마실 준비가 됐다)고 입담을 발휘했다.

한편 '2022 AAA'는 스타뉴스와 미디어보이가 주최하고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와 더스타파트너, 컬쳐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주관하는 글로벌 NO.1 시상식이다.

'2022 AAA'에는 세븐틴, 우주소녀 쪼꼬미, 임영웅, 펜타곤, KARD,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베리베리, ITZY, 알렉사, 크래비티, 트레저, TFN, 킹덤, 라잇썸, 빌리, 아이브, 케플러, 트렌드지, 엔믹스, 템페스트, 르세라핌, 라필루스, 뉴진스, ATBO, 사공이호, 니쥬, &TEAM, 램페이지, 비퍼스트, 리오드라, 피피 크릿, 빌킨, 펙 팔리트초크 등 아시아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은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했다.

또 최시원부터 박민영, 권유리, 류경수, 이준호, 김선호, 서인국, 황민현, 나인우, 이준영, 보나, 김세정, 한소희, 김영대, 강다니엘, 이재욱, 임재혁, 서범준까지 올 한 해 영화, 드라마, 연극 무대를 빛낸 배우들이 참석해 시상식을 빛냈다.

'2022 AAA' 하루 뒤인 14일에는 갈라쇼 '2022 AAA AFTER STAGE'가 최초로 열린다.

'2022 AAA'는 전 세계 안방 1열에서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대한민국을 비롯해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에서는 아이돌 전문 동영상 플랫폼 아이돌플러스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일본에서는 훌루, 인도네시아에서는 MNC, 북미권에서는 스타라이브온, 그 외 유럽국가에서는 케이브콘을 통해 각각 생중계된다. 시상식 다음날 열리는 갈라쇼 '2022 AAA AFTER STAGE'는 스푹스(SPOOX)에서 방송된다.

star@mtstarnews.com
AAA특별취재단 나고야 기자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