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감회 새로워" 트레저·르세라핌·예나·니쥬·펙 팔리트초크, AAA 베스트 뮤지션상 [2022 AAA]

  • AAA특별취재단 나고야 기자
  • 2022-12-13

가수 펙 팔리트초크, 예나, 트레저, 르세라핌, 니쥬가 '2022 AAA' 베스트 뮤지션 부문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펙 팔리트초크, 예나, 트레저, 르세라핌, 니쥬는 13일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개최된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2 AAA')에서 베스트 뮤지션 부문을 수상했다.

이날 트레저(최현석, 지훈, 요시, 준규, 윤재혁, 아사히,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는 "2년 전 이곳에서 신인상을 받았는데 2년 후 이 자리에 서게 해준 '2022 AAA'에 감사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올해 앨범 활동과 투어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지난주 이곳에서 공연을 했는데 다시 상을 받아서 뜻깊다. 그리고 부모님들에게 말씀드리고 싶은데, 우리는 밥도 잘 먹고 비타민도 잘 챙기고 있으니 너무 걱정마시라. 멋진 아티스트가 되겠다. 감사하다"고 가족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르세라핌(사쿠라, 김채원,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우리의 솔직힌 이야기와 퍼포먼스를 풀어낼 수 있게 해주시는 방시혁 PD님을 비롯해 회사 식구들에게 감사하다. 솔직한 모습과 음악 사랑해주는 팬들도 고맙다. 힘이 되어줘서 고맙고, 사랑한다. 앞으로도 힘이 되어줄 수 있는 르세라핌이 되겠다"고 밝혔다.


예나는 "솔로 데뷔 후 받는 첫 번째 상"이라며 "여럿이 받다가 혼자 받으니 감회가 새롭다.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엄청난 모습 보여드리겠다. 아프지 마시기 바란다. 사랑한다"고 말했다.

니쥬(마코, 리쿠, 리마, 리오, 마야, 미이히, 마유카, 아야카, 니나)는 "2개의 상을 받아서 행복하고 꿈같다. 사랑하는 팬들 덕분에 받았다.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고, 펙 팔리트초크는 "태국에 있는 모든 팬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2022 AAA'는 스타뉴스와 미디어보이가 주최하고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와 더스타파트너, 컬쳐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주관하는 글로벌 NO.1 시상식이다.

'2022 AAA'에는 세븐틴, 우주소녀 쪼꼬미, 임영웅, 펜타곤, KARD,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베리베리, ITZY, 알렉사, 크래비티, 트레저, TFN, 킹덤, 라잇썸, 빌리, 아이브, 케플러, 트렌드지, 엔믹스, 템페스트, 르세라핌, 라필루스, 뉴진스, ATBO, 사공이호, 니쥬, &TEAM, 램페이지, 비퍼스트, 리오드라, 피피 크릿, 빌킨, 펙 팔리트초크 등 아시아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은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했다.

또 최시원부터 박민영, 권유리, 류경수, 이준호, 김선호, 서인국, 황민현, 나인우, 이준영, 보나, 김세정, 한소희, 김영대, 강다니엘, 이재욱, 임재혁, 서범준까지 올 한 해 영화, 드라마, 연극 무대를 빛낸 배우들이 참석해 시상식을 빛냈다.

'2022 AAA' 하루 뒤인 14일에는 갈라쇼 '2022 AAA AFTER STAGE'가 최초로 열린다.

'2022 AAA'는 전 세계 안방 1열에서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대한민국을 비롯해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에서는 아이돌 전문 동영상 플랫폼 아이돌플러스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일본에서는 훌루, 인도네시아에서는 MNC, 북미권에서는 스타라이브온, 그 외 유럽국가에서는 케이브콘을 통해 각각 생중계된다. 시상식 다음날 열리는 갈라쇼 '2022 AAA AFTER STAGE'는 스푹스(SPOOX)에서 방송된다.

star@mtstarnews.com
AAA특별취재단 나고야 기자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