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라잇썸, 터진 포텐셜..'2022 AAA' 첫 시상식 참여→수상 영예

  • 안윤지 기자
  • 2022-12-14
그룹 라잇썸(LIGHTSUM·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이 포텐셜 가수 부문을 수상했다.

지난 13일 일본 나고야에서 개최된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에서 라잇썸이 포텐셜 가수 부문을 수상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라잇썸의 상아는 "이렇게 멋진 상을 주신 'AAA' 너무 감사합니다. 상을 받을 줄 몰랐는데 이렇게좋은 상 주셔서 너무 영광입니다"라며 "저희 앞으로 좋은 사람이자 더 좋은 가수가 되어서 멋진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까 앞으로 LIGHTSUM(라잇썸)이 만들어 나아갈 모습들도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라잇썸은 지난 5월 첫 번째 미니 앨범 'Into The Light'(인투더라잇)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톱앨범(Top Album) 부문에서 사우디아라비아, 대만, 멕시코 등 10개 지역에서 차트 상위권을 차지한 바 있다. 더불어 타이틀곡 'ALIVE'(얼라이브)는 국내 음원 차트인 벅스(Bugs)에서 실시간 차트 11위에 진입하며 글로벌 루키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한편, 라잇썸은 이날 처음으로 개최되는 '2022 AAA AFTER STAGE'(2022 AAA 애프터스테이즈)에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