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뉴진스(NewJeans)가 싱글 앨범 'OMG' 발매를 앞두고 디저트 브랜드 누데이크와 함께 팝업 스토어 'OMG! NU+JEANS'를 23일 오픈한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와 누데이크는 오는 23일부터 내년 1월 21일까지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점과 성수점에서 홀리데이 시즌 'OMG! NU+JEANS'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누데이크는 패션과 아트에서 받은 영감으로 새로운 디저트를 만드는 브랜드로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NU+JEANS CAKE'와 'NU+JEANS GOODS' 9종을 만나 볼 수 있다.
누데이크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진행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케이크와 홀리데이 시즌 아이템들을 판매하는 공간이자, 뉴진스의 브랜딩을 경험할 수 있는 장이다. 특히 팝업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5종의 케이크는 내달 2일 발매 예정인 싱글 앨범 'OMG'의 동명의 타이틀곡 'OMG'의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케이크로 더욱 눈길을 끈다. 'NU+JEANS GOODS' 9종은 뉴진스 멤버들이 담긴 토퍼 세트와 레터 파우치, 가랜드 등 홀리데이 시즌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OMG! NU+JEANS'에서는 뉴진스의 데뷔곡을 작업한 250, 프랭크가 직접 리믹스한 뉴진스의 곡들이 배경음악으로 사용되며, 2층 건물 높이의 초대형 뉴진스 토끼 케이크 조형물이 전시돼 공간 곳곳에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팝업 스토어는 'NU+JEANS CAKE'와 'NU+JEANS GOODS', 뉴진스의 친필 메시지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복권 이벤트인 'NU+JEANS LOTTERY'도 준비됐다.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ADOR)는 "뉴진스의 겨울을 담아 준비한 싱글 앨범 'OMG'의 연장선상에서 준비한 팝업스토어로, 뉴진스와 누데이크가 만나 겨울의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뉴진스는 지난 8월 데뷔 기념으로 개최한 팝업스토어에 1만7000여명이 방문한데 이어, 이번 팝업 스토어 'OMG! NU+JEANS'로 그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