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한류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최근 ''캐주얼부터 정장까지 지민이 선보이는 패션은 항상 모두의 관심을 끈다. 지민의 패션 감각은 사계절 완벽하다''고 설명하며 지민의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을 집중 소개했다.

앞서 캐나다 엔터테인먼트 뉴스가 이주의 공항 패션으로 선정한 바 있으며, 영국 패션 매거진 '보그'지와 미국의 라이프스타일 &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나일론(Nylon), 영국 빅토리아 베컴 편집장이자 보그 스타일 에디터 에드워드 바사미안 등 전문가들이 극찬하기도 했다.

지난 6일 선보였던 공항 패션에 대해서는 ''심플한 재킷과 비니를 입은 지민의 모습은 얼마나 따뜻하고 귀여운지. 전체 앙상블을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준 안경 덕분''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해외 K팝 전문 연예 매체 케이팝스타즈(kpopstarz)는 이날 지민이 입은 더플 코트를 떡볶이 모양의 단추때문에 한국에서 부르는 '떡볶이 코트'로 소개해 해외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지민은 적재적소에 알맞는 아이템을 매치하거나 레이어드 스타일링 등을 통해 멋스러우면서도 보온성과 실용성까지 갖춘 겨울 사복 패션의 정석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이를 완벽히 소화하는 우월한 바디 프로포션 또한 팬들을 열광시키는 포인트 중 하나로 꼽힌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