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Knock knock" 세븐틴 버논, 영화 같은 'Black Eye' MV 티저 공개

  • 문완식 기자
  • 2022-12-21

그룹 세븐틴(SEVENTEEN)의 버논이 한 편의 영화 같은 'Black Ey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기대감을 높였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 세븐틴 공식 SNS에 버논의 첫 솔로 믹스테이프 'Black Eye'(블랙 아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짧은 영상임에도 티저에는 버논 특유의 감성과 거친 보이스가 담겨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어딘가를 향해 힘차게 달려가는 버논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 영상에는 'Knock knock Is there anybody out there(똑똑, 밖에 아무도 없나요)'라는 가사의 음원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VERNON 'Black Eye' Official Teaser 1

버논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 'Black Eye'는 무심하게 던지듯 부른 보컬과 경쾌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펑크 장르의 곡으로, 자유롭고 반항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노래다. 버논은 특유의 로우톤 목소리가 잘 어울리는 'Black Eye'로 공감대를 형성하며 리스너들의 답답함과 스트레스를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Black Eye'는 오는 23일 오후 2시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등 유명 음원 사이트와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공개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