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영웅시대' 이름으로..사랑의열매 3억원 기부

  • 김미화 기자
  • 2022-12-22

가수 임영웅이 사랑의열매에 3억원을 기부 했다.

23일 사랑의 열매측은 "임영웅이 코로나19와 한파로 예년보다 힘든 연말을 보내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과 경기불황 속에서 힘들어하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에 3억 원을 기부했다"라고 알렸다.

임영웅은 팬들의 성원으로 성황리에 종료된 전국 콘서트 'IM HERO'와 올 한해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영웅시대' 이름으로 기부해 의미를 더했다.

임영웅은 기부행렬 등으로 응원해준 팬클럽 '영웅시대'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임영웅 2억 원, 소속사 물고기뮤직 1억 원을 모아 총 3억 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임영웅이 소속사와 함께 기부한 누적 성금은 이번 기부를 포함해 총 8억 원에 달한다.

임영웅은 올해와 지난해 생일에도 '영웅시대' 이름으로 사랑의열매에 2억 원씩 기부한 바 있다. 올 3월에는 경북 울진과 강원 삼척시 등 대형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을 돕기 위해 사랑의열매에 1억 원을 기부하는 등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앞서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도 지난해 6월, 3천 7백여만 원을 사랑의열매 서울지회에 기부하고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하며 성숙한 팬클럽 문화를 보여줬다. 올 3월에는 임영웅의 산불 피해 지원 기부에 뜻을 함께하고자 2억 6천만 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

한편 임영웅은 내년 2월 미국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임영웅의 미국 콘서트는 'LA 할리우드 돌비씨어터'에서내년 2월 11일~12일 양일간 개최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김미화 기자 | letmein@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