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 로뎀의집 18번째 봉사..따뜻한 나눔

  • 문완식 기자
  • 2022-12-24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중증장애인을 위한 기부와 봉사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은 성탄절을 맞아 12월 22일 중증장애인거주시설인 로뎀의집에서 18번째 급식봉사를 진행했다.

'라온'은 매달 로뎀의집에 150만 원의 급식비와 다양한 물품들을 후원하고 있다. 또 직접 음식도 만들어 제공하는 주방급식봉사도 진행하고 있다.

12월 급식봉사는 성탄절을 맞아 특별메뉴로 명란파스타와 토마토파스타를 조리해 제공했다. '라온'은 성탄선물로 케이크와 과일, 캔디박스와 양말세트를 마련해 전달했다. 후원금은 225만 원이다.
'라온'은 12월에 두 번의 성탄기부를 진행했다. 앞서 지난 12월 6일에는 성탄절 특별기부로 '희망을파는사람들'을 통해 청소년자립후원금 572만 원을 기부했다.

'라온'은 남들이 꺼려하는 어려운 곳이나 미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을 찾아 매달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17개월 동안 누적 기부액은 현금 3533만 원과 물품 1723만 원 상당이다.
'라온'은 장애인 지원 등 꾸준한 나눔과 봉사로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며 바람직한 팬덤 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억 원을 기부,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