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극과 극 '반전 매력의 제왕'

  • 문완식 기자
  • 2023-03-13
[문완식 스타뉴스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극과 극 대비로 반전 매력 제왕 면모를 빛냈다.

지민은 솔로 앨범 'FACE'(페이스) 발매를 앞두고 최근 공식 계정을 통해 콘셉트 포토와 트랙 포스터를 공개했다.

가장 먼저 공개된 '하드웨어 버전(Hardware ver.)'의 콘셉트 포토에서 지민은 무채색 의상을 입고 파츠와 피어싱을 더해 날 것 그대로의 강렬하고 숨 막히는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반면 '소프트웨어 버전'(Software ver.)에서는 눈물을 머금고 있는 듯한 깊고 아련한 눈빛과 표정으로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내 '하드웨어 버전'과의 극과 극 무드로 팬들을 열광시켰다.
두 개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된 10일과 11일 트위터상에서는 각각 해시태그 '#Jimin_Hardware_Ver'과 '#Jimin_Software_Ver'이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올랐다.

이외에도 '#FACECONCEPTPHOTO'와 'PARK JIMIN', '#Jimin_FACE_Is_Coming', 'THE JIMIN IS COMING' 등이 월드와이드 및 한국과 미국 등에서 트렌드 순위를 장악하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17일 오후 1시(한국 시간) 선공개를 앞두고 있는 'Set Me Free Pt.2'의 포스터가 공개된 후에도 키워드 'SET ME FREE PT2 POSTER'가 전 세계 트렌드 1위에 오르는 등 지민의 솔로 앨범 발매를 기다리는 팬들의 응원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데뷔 10년 만에 첫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지민은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 'FACE' 발매를 앞두고 오는 15일 자정 선공개 트랙 오피셜 무비 티저를 공개해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