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동백꽃 필 무렵' 측 "연장? 사실무근..기획 단계부터 20부작"[전문]

  • 이건희 기자
  • 2019-11-08


'동백꽃 필 무렵' 측이 편성을 연장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과 관련해 입장을 전했다.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연장 가능성에 대해 '동백꽃 필 무렵'은 기획 단계부터 이야기 구성상 20부작(PCM 기준 40부작) 편성으로 논의된 작품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20부작 편성은 방영 전 이미 결정난 사항이며, 지난 10월 몇몇 매체 기자님들의 문의에 답변해드렸고, 보도도 된 바 있다. 포털사이트 TV 프로그램 정보에도 이미 고지된 사항입니다. 따라서 연장 자체가 성립되는 않는 작품이다며 사실과 다른 보도는 삼가 부탁드린다고 밝혓다.

한편 '동백꽃 필 무렵'은 현재 PCM 기준 32부까지 방영됐으며, 앞으로 8부가 남아있는 상황이다.

다음은 '동백꽃 필 무렵'의 입장 전문

사실과 다른 '연장' 관련된 보도에 대한 '동백꽃 필 무렵' 제작진의 공식입장입니다.

'동백꽃 필 무렵'은 기획 단계에서부터 이야기 구성상 20부작(PCM 기준 40부작) 편성으로 논의 된 작품입니다.
20부작 편성은 방영전 이미 결정난 사항이며, 지난 10월 몇몇 매체 기자님들의 문의에 답변해드렸고, 보도도 된 바 있습니다.
포털사이트 TV 프로그램 정보에도 이미 고지된 사항입니다. 따라서 '연장' 자체가 성립되지 않는 작품입니다.

추후 이와 관련, 사실과 다른 보도는 삼가 부탁드립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