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FACE' 콘셉트 포토..독보적 카리스마

  • 문완식 기자
  • 2023-03-10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첫 솔로 앨범 'FACE'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지민은 3월 10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에 첫 솔로 앨범 'FACE'의 콘셉트 포토 'Hardware ver.'을 공개했다.

지민은 이번 'Hardware ver.' 콘셉트 포토에서 온전히 자신을 마주하고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의지를 표현했다. 특히, 이 버전에서 지민은 피어싱으로 스타일링을 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동시에 강인한 느낌의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FACE'의 콘셉트 포토는 명사 '얼굴'과 동사 '직면하다'라는 뜻을 갖는 단어 'face'를 기반으로 아티스트 지민의 다양한 얼굴, 본연의 모습을 보여 주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레이아웃으로 구성됐다. 오는 11일에는 'Hardware ver.'과는 또 다른 느낌의 'Software ver.' 콘셉트 포토가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24일 발매되는 지민의 첫 솔로 앨범 'FACE'는 온전히 자신을 마주하며 아티스트 지민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인 'Like Crazy'는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드럼 사운드에 지민의 애절한 음색이 돋보이는 신스 팝(Synth Pop) 장르의 곡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