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가 개봉한 가운데 팬들이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초청상영회로 의미를 더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withHero강원은 3월 1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 원주시노인종합복지관, 원주시니어클럽 회원들을 초청해 함께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영화 관람을 했다.
영웅시대withHero강원은 "콘서트에 오지 못한 팬들을 위해 이 영화를 개봉하는 만큼 그동안 기부 등으로 인연을 맺은 단체 회원들을 초청했다"며 "그날의 감동을 영화관에서 생생히 느끼시고 감동과 위로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영웅시대withHero강원은 "임영웅의 팬으로서, 그의 선한영향력을 따라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바람직한 팬덤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임영웅의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온마음 다해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지난달 17일 사전 예매가 시작된 이후 개봉 당일까지 압도적으로 예매율 1위를 굳건히 지켜오며 11만명 이상의 사전 예매 관객수와 함께 개봉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