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가 커버 라이브 영상에서 환상적인 보컬 실력을 뽐냈다.
오는 3월 20일 미니 1집 'expergo'(엑스페르고) 발매를 앞둔 NMIXX는 2월 22일 데뷔 1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공식 SNS 채널에 커버 라이브 콘텐츠 'TO. MY DREAM'을 공개했다. 멤버들이 들려주는 노래와 진솔한 이야기가 NMIXX에 대한 기대를 배가 시켰다.
해원, 배이(BAE), 규진, 설윤, 지우, 릴리(LILY)는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던 때의 추억이 담긴 각양각색 곡들을 직접 선곡해 가창했고 매력적 음색과 탄탄한 보컬 실력이 귀를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지난날의 나에게 '더 큰 꿈을 꿀 수 있게 만들어 주는 사람들이 많이 생길 거야. 조금만 더 힘내자'라고 말해주고 싶어요. 앞으로는 스스로를 더욱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노래하고 그 모습이 많은 분들에게 닿을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NMIXX의 미니 1집 'expergo'는 3월 20일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