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슈가맨3' 추억 담긴 티저 영상X포스터..'향수 자극'

  • 이건희 기자
  • 2019-11-08


'슈가맨3'가 어린 시절의 추억의 물건과 장소가 담긴 티저 영상과 포스터가 공개했다.

오는 29일 오후 첫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는 대한민국 가요계에서 한 시대를 풍미했다 사라진 이른바 '슈가맨'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이다. 시즌1, 시즌2가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고, 시즌3로 돌아오게 됐다.

8일 '슈가맨3' 측은 옛 감성이 가득 담긴 티저 포스터와 영상을 차례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먼저 티저 포스터에서는 개그맨 유재석, 가수 유희열, 헤이즈, 작사가 김이나 4MC의 복고풍 모습이 담겨있다. 4MC의 옆에는 90년대를 그대로 옮겨온 듯한 '월간 톱10 잡지', '휴대용 카세트 플레이어', '휴대용 카세트테이프'가 놓여있어 향수를 자극했다.

포스터 상단에 적힌 코끝이 시려지는 계절이 오면 생각나는 어릴적 나의 스타들로 시작되는 감성적인 문구는 '슈가맨3'에서 만나게 될 가수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영상에는 연령대별로 학창시절을 떠오르게 하는 '슈가송'이 담겨있다. 그 시절 누구나 추억이 가득할 법한 장소 LP바, 노래방, 독서실에서 흘러나오는 여행스케치, 태사자, 프리스타일, 샤이니의 노래는 나 때는 말이야를 저절로 내뱉게 한다.

한편 '슈가맨3'는 이날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이건희 기자 | topkeontop1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