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3월 1일 개봉하는 영화 '아임 더 히어로 파이널' 메인 예고편을 공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임영웅은 2월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에게 있어서 영웅시대는 '전부'다' 제목의 '아임 더 히어로 파이널'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해 임영웅 전국투어 단독콘서트 앙코르 공연 주요 장면이 담겨 팬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아임 더 히어로 파이널'은 2월 22일 오전 현재 전체 영화 사전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3월 1일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14대의 스크린X 전용 카메라를 총동원 촬영, 이전에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새로운 앵글로 담아낸 임영웅의 모습을 선보인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2D와 스크린X로 만나볼 수 있다.
개봉 첫 주말인 3월 4일에는 콘서트 현장과 동일한 중앙 제어 연출에 따라 영웅시대의 공식 응원봉인 '영시봉'을 흔들며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영시봉 상영회'도 마련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