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동키즈가 곡 'Fever'(피버)로 돌아왔다.
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그룹 동키즈의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무대에 앞서 동키즈는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첫 미니 앨범으로 돌아왔다. 저희 타이틀곡 'Fever'(피버)처럼 열정적이게 준비했으니까 여러분들도 무대 즐겨달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동키즈는 곡 'Fever'(피버)에 대해 저희 신곡은 70년대 유행했던 디스코 곡을 뉴트로로 재해석한 곡으로 남녀노소 신나게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포인트 안무로 탈골 댄스를 꼽았다.
이날 동키즈는 곡 'Fever'(피버)에 맞춰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노래에 맞춰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안무를 선보였다.
동키즈의 'Fever'(피버)는 70년대에 유행했던 디스코 음악을 EDM(이디엠)으로 재해석한 Nu-Disco(누 디스코) 장르의 곡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동키즈 외에 1TEAM, ARIAZ(아리아즈), BDC, BVNDIT(밴디트), GOT7, MONSTA X, OnlyOneOf, TOMORROW X TOGETHER, VAV, 빅톤, 송하예, 아이반, 엔플라잉, 영화처럼, 온앤오프(ONF), 원더나인, 하은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