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부석순, '파이팅 해야지(Feat. 이영지)'로 '엠카' 1위..음악방송 2관왕

  • 문완식 기자
  • 2023-02-17

그룹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이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로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부석순은 2월 16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세컨드 윈드)의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로 방송 출연 없이 1위 트로피의 주인공이 됐다. 이 곡은 앞서 MBC M '쇼! 챔피언'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SECOND WIND'는 활력이 필요한 운동시간뿐 아니라 리스너들의 하루 시작부터 끝까지 책임질 수 있는 앨범으로, 부석순은 언제나 우리 곁에서 끊임없이 웃음과 활력을 주는 '나를 위한 응원단'으로 변신해 전 세계 팬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는 흥겨운 펑크 리듬 위에 시원한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업템포 곡으로, 부석순은 현대인이라면 누구든 겪을 수 있는 상황들과 그에 대한 생각들을 솔직하고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냈다.

부석순은 'SECOND WIND'로 K-팝 아티스트 유닛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역대 1위라는 대기록을 작성했다. 또한,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는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 지니,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일제히 1위 자리에 오른 뒤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고, 빌보드 재팬 종합 송 차트인 '핫 100'(Hot 100)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