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르세라핌 김채원, 메이크업포에버 한국 앰버서더 발탁

  • 문완식 기자
  • 2023-02-16
걸그룹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이 프랑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포에버 한국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메이크업포에버 이경아 부사장은 "김채원의 당당한 매력, FEARLESS 하게 도전하는 모습이 더 나은 제품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고 도전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잘 부합하여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김채원은 "평소 메이크업포에버 제품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렇게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평소 새롭게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런 점들이 메이크업포에버와 잘 맞는 것 같다. 메이크업포에버와 다양한 도전을 함께하며 발견할 색다른 저의 모습이 더욱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김채원이 소속된 걸그룹 르세라핌은 K팝 걸그룹 역사상 최단기간 '빌보드 200'차트에 입성 하고, 일본 오리콘 월간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한국에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가며 새 시대의 아이콘이 된 김채원은 브랜드와 자신을 관통하는 'FEARLESS FOREVER' 캠페인을 통해 첫 활동을 시작한다.

' FEARLESS FOREVER ' 캠페인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FEARLESS 정신으로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파우더의 블러 효과를 극대화한 신개념 HD SKIN 파우더 파운데이션을 선보임과 동시에 당당하고 자신 있는 나다움을 완성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