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미 사랑해요♥' 방탄소년단 진, 로멘틱 발렌타인데이 메시지

  • 문완식 기자
  • 2023-02-16

방탄소년단(BTS) 진의 발렌타인데이(밸런타인데이) 메시지로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은 2월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를 통해 '[n월의 석진]Message from Jin : Feb 2023' 영상을 공개했다. '군백기'를 맞아 진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한 인사가 담긴 두 번째 메시지다.


진은 "2월에 또 찾아오게 됐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서 마카롱을 준비했다. 저희 멤버가 7명이다 보니까 7개의 마카롱을 준비해서 글씨를 써보려고 한다"며 무슨 말을 쓸까 잠시 고민했다.

진은 "일단 앞 글자에 두 글자 아미를 써야겠죠"라며 마카롱 위에 초콜릿으로 글씨를 쓰기 시작했고 "오늘 이 영상을 보신다면 마카롱과 초콜릿을 드셔보라"고 말했다.

'아미' 다음으로 '잘 지내'라는 메시지를 떠올린 진은 이건 떠나는 사람 같아서 좀 그렇다며 "아미 사랑해요♡"라는 문구를 완성했다.


메시지를 완성 시킨 진은 "크~완벽하다. 그러면 저는 또 다음 달에 무언가를 들고 나타날 테니까 다음 달을 기대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라며 영상을 마쳤다.

진은 군백기동안 그를 그리워하는 팬들에게 [n월의 석진] 영상 메시지로 안부를 전하며 팬 사랑꾼다운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팬들은 "우리 석진이 너무 보고 싶다", "떡밥을 얼마나 많이 준비하고 간거야.. 정말 감동이다", "잘 지내라는 말 대신 사랑하라고 말해주는 석진이 진짜 최고야ㅠㅠ 넘 고마워 이렇게 문득문득 한 번씩 찾아와주는 너를 보며 잘 지내구 있을께", "착장 너무 멋지게 하고 발렌타인데이에 와줬네. 이쁘다.", "팬들 보여주겠다고 n월의 석진 열심히 찍어두고 정말 팬사랑꾼이야", "이렇게 메시지 남길때마다 어떤 마음이였을까ㅠㅠ조교 김석진 보고싶어", "로맨틱 석진이", "다정한 왕 사랑둥이.. 잘지내고 있지?"등의 댓글로 뜨겁게 응원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