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운동 라이브 방송으로 전 세계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빛냈다.
정국은 2월 12일 새벽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힘드러어엉'이라는 제목으로 깜짝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전세계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발 펌의 청초, 청량한 미소년 자태로 마치 만화를 찢고 나온 듯 등장한 정국이 복싱부터 강도 높은 근력 강화 운동을 펼치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반전 상남자 매력을 발산, 전 세계 팬심을 사로잡았다.
먼저 정국은 체육관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트레이너와 함께 복싱을 선보였다. 정국은 너무 오랜만이란 말이 무색하게 날렵한 몸놀림이 돋보이는 강력한 펀치로 미트를 후려치며 수준급 복싱 실력을 보여줬다.
또 정국은 살 빼는 중이라며 팔굽혀펴기, 윗몸일으키기, 점프 스쿼트, 플랭크 등 다양한 고강도 맨몸 운동을 선보이며 박력 넘치는 남성미와 벌크 업 된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정국은 태권도 겨루기를 하자는 팬의 댓글에 "나 태권도 품띠야! 조심해"라는 재치 있는 답변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국은 "체력이 너무 바닥을 친다. 운동을 너무 쉬었다. 이젠 365일 관리해야겠다" 라고 밝혀 더욱 건강하고 섹시해질 바디 피지컬에 대한 기대감도 안겼다.
팬들은 "이거 운동 방송 아닌 청춘 만화 아닌가요ㅋ" "운동 집중하는 상남자 모먼트 중 귀여운 말투 매력 치사량ㅜ" "그냥 정구기 일상 보여주는 나혼산 같은 라이브 방송 넘 좋다♡" "아미들의 장수를 위해 JK 운동 비디오 출시해주세요" "민낯 대청순인데 몸은 상남자 오빠!! 심쿵!!" "방구석 콘서트, 치맥 먹방, 운동 라이브 방송 다 보여주는 정국이를 어찌 안 사랑하냐고" "복근이 생길 수 밖에 없는 운동만 하고 있네요 정국씨...내심 기대" "열심히 관리하고 운동도 한다니 멋진 모습 너무 기대돼"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이날 31분 동안 진행된 정국의 운동 라이브 방송은 짧은 시간임에도 640만 명의 실시간 시청자 수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화제성을 톡톡히 보여줬다. 또한 13일 새벽 기준으로는 980만 명의 누적 시청자를 나타냈다.
트위터에서는 'JUNGKOOK'S HAIR', 'JUNGKOOK LIVE', 'JUNGKOOK' 등 정국 관련 키워드가 월드와이드(전세계) 트렌드 1위를 휩쓸었다. 정국 관련 키워드 'JUNGKOOK'S HAIR', 'jungkook' 등이 미국 1위를 비롯해 총 84개 국가 실시간 트렌드에 올라 전세계를 들썩인 폭발적인 반응을 입증했다.
앞서 2일 정국이 위버스에서 '잘 지내셨습니까', 'ㅋㅋㅋㅋㅋㅋ' 라는 제목으로 진행한 '방구석 콘서트' 라이브 방송은 실시간 시청자 수 1630만, 1240만 명을 돌파했다. 하루 뒤인 3일 정국이 진행한 '치킨 먹방' 개인 라이브 방송 'ㅋㅋㅋ' 는 실시간 시청자 수 1000만 명을 기록했다.
정국의 '잘 지내셨습니까' 는 위버스 플랫폼 개인 라이브 방송 역대 '최다' 실시간 시청자 1630만 명을 경신하기도 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