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대체불가 '춤神춤王'

  • 문완식 기자
  • 2023-02-12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대체불가 댄스 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2월 11일 공식 틱톡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체불가 지미니의 VIBE'라는 제목과 함께 팀 내 메인 댄서 지민의 두 번째 댄스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영상 속 지민은 2017년 발매된 'DNA'에 이어 'MIC DROP', 'IDOL'과 K팝 아이돌 직캠 최초·최단 1억 뷰를 돌파해 새역사를 쓰며 지민을 직캠 제왕의 자리에 올린 'Fake Love'까지 대체불가한 댄스 실력을 가감 없이 발휘했다.

캐주얼한 후드티와 아이보리 팬츠를 입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춤을 추는 지민의 모습은 평소 들어온 '머리카락도 춤춘다'는 말을 단번에 이해시키며 흩날리는 머리카락까지 모든 동작과 디테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10일 저녁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라이브로 팬들과 소통하며 오는 3월 솔로 앨범 발매에 대한 언급으로 엄청난 반응을 몰고 온 지민이 '내일도 뭐가 나올 수도 있다'고 예고한 바 있어 이를 기다리던 팬들은 더욱 열광했다.

팬들은 '대체불가는 지민을 위한 말', '예고한 대로 찾아온 선물 같은 지민', '메인 댄서 지미니의 댄스타임은 ING', '역시 디테일 천재, 춤 하면 지민이지', '춤추는 모습 보니 솔로 앨범도 너무 기대된다', '무대가 행복한 천상 아이돌' 등 찬사를 보냈따.

이에 트위터에서는 '#JiminsDanceTime'이 전 세계와 대한민국 실시간 트렌드에서 각각 2위에 올랐으며, '#BTSJIMIN', '#지미니의댄스타임'과 'Jiminie', 'MAIN DANCER JIMIN', 'JIMIN IS COMING', 'DANCE KING JIMIN' 등의 키워드가 트렌딩되어 화제성을 입증했다.

한편, 지민이 앞서 4일에 공개한 첫 번째 댄스 영상은 12일 0시 기준 인스타그램 2423만 조회수와 226만 '하트', 틱톡 2570만 조회수와 760만 '하트'로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