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락스타' 솔라 vs '대통령' 화사..마마무 컴백 전 남다른 스웨그

  • 이건희 기자
  • 2019-11-09


걸그룹 마마무가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의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와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마마무는 '평행우주' 세계관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제4우주' 속 솔라와 화사의 파격 변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개성 넘치는 락스타로 변신한 솔라는 블랙 앤 핑크 반반 콘셉트로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락스타다운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반면 화사는 올 화이트 의상으로 우아하면서도 포스 넘치는 대통령으로 분했다. 연단에 선 화사는 '세상에 넌 하나뿐인 걸 근데 왜 이래 네 얼굴에 침 뱉니'라는 강렬한 메시지가 담긴 타이틀곡 'HIP' 가사로 남다른 카리스마로, 자신만의 스웨그를 뽐냈다.

이처럼 마마무는 만약 마마무가 아니라면? (What if... MMM is not MMM?)이라는 가정 하에 '마마무 멀티버스(Multi+Universe)'를 구축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마마무가 살고 있는 '제1우주'와 평행선 상에 위치한 '제2우주', '제3우주', '제4우주' 등 각 우주에는 또 다른 삶을 살아가는 마마무가 존재하고 있음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오는 14일 컴백을 앞둔 마마무가 새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으로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이건희 기자 | topkeontop1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