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성운이 '위플레이'서 치열한 육탄전을 펼친다.
9일 오후 방송되는 스카이드라마 예능프로그램 '위플레이'에서는 최근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대세 게임으로 등극한 '서바이벌 슈터 게임'이 실사판으로 재현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저마다 '물총'을 찾아 나섰고, 그 중에서도 엄청난 분사력을 자랑하는 살수기를 손에 넣은 김동현은 'UFC 파이터'다운 당당한 모습으로 영재 합창단을 두려움에 떨게 했다고 한다.
'위플레이' 연출을 맡은 김주형 PD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는 길리 슈트(위장복)를 입고 물총을 들고 있는 '용맹 병아리' 하성운의 모습이 공개된다. 멤버들의 물총 세례에도 몸을 사리지 않고 퀘스트에 임하는 하성운의 활약은 시청자들의 팬심을 무한 자극할 예정이다.
'대결의 제국'에서 끊임없이 4:4 경기를 펼친 강호동, 이수근, 딘딘, 정혁과 김종민, 김동현, 하하, 하성운의 '서바이벌 슈터 게임' 결과는 어떻게 됐을까. 엄청난 집중력과 단합력을 필요로 하는 이 퀘스트의 승자는 어떤 팀일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위플레이'는 이날 오후 6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과 네이버 TV 라이브, 올레 tv 모바일, 오후 7시 스카이엔터(skyENT)에서 각각 방송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