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일본 인기가 심상치 않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의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는 25일 0시 발표됐다. 이번 음반에는 타이틀곡 'FEARLESS -Japanese ver.-'과 'Blue Flame -Japanese ver.-', 'Choices'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이날 공개된 'FEARLESS -Japanese ver.-' 영상은 보드게임 체스를 소재로 삼았다. 소속사 쏘스뮤직에 따르면 르세라핌은 상하좌우, 대각선 등 마음먹은 대로 어디든 움직일 수 있는 체스의 가장 강력한 기물, '퀸'에 스스로를 비유해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자는 곡의 메시지를 표현했다.
공개된 영상은 체스 말을 잡은 사쿠라, 신중하게 판을 읽는 홍은채, 체스판 위에 오른 카즈하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핑크빛 배경으로 분위기가 반전되고, 네일아트로 개성을 표현하는 김채원, 무대를 앞두고 셀프 메이크업을 하는 허윤진 등 저마다의 방식으로 당당한 매력을 발산한다.
해당 영상을 본 글로벌 팬들은 르세라핌에 대한 응원과 기대감을 드러냈다. 완벽하고 강렬한 퍼포먼스에 대한 칭찬 일색이다.
지난해 르세라핌은 한국어로 발매된 미니 1집 'FEARLESS'와 미니 2집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으로 일본 오리콘 주간 합산 앨범 차트 1위 기록을 세웠다.
정식 데뷔 전부터 폭발적인 현지 인기를 과시한 르세라핌이 일본 데뷔 싱글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LE SSERAFIM (르세라핌) 'FEARLESS -Japanese ver.-' OFFICIAL M/V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