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민이 참여한 태양의 신곡 'VIBE'(바이브)는 1월 21일 전 세계 100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로써 지민은 솔로곡 'Filter'(필터),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With You'(위드 유)에 이어 세 번째 아이튠즈 100개국 1위 대기록을 세웠다. 지민은 솔로 데뷔 없이 이 같이 놀라운 성과를 이뤄내 의미를 더했다.

미국 빌보드와 더불어 세계 양대 팝 차트로 불리는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낸 'VIBE'는 앞서 18일 발표된 빌보드 재팬 핫100 차트에서 35위로 데뷔한 데에 이어 빌보드 재팬 다운로드 차트에서는 3위에 올랐다.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Melon)에서는 1월 13일 공개 후 '톱100' 차트 10위의 높은 기록으로 진입, 13일 일간차트 7위, 24hits 차트 13위로 방탄소년단 멤버의 솔로곡과 참여곡 중 가장 높은 기록을 남겼으며 19일 멜론 일간 차트에서 최고 순위 5위를 기록했다.

한편 지민과 태양의 매력적인 보이스에 중독성 강한 비트와 세련된 리듬감의 멜로디, 사랑스럽고 위트 있는 가사가 어우러진 'VIBE'는 컴백과 동시 엠넷 가요 순위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