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는 2월 전격 컴백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20일 "더보이즈가 오는 2월 27일 8번째 미니앨범을 발표, 약 6개월 만에 신보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의미심장한 티징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멤버들을 찾는 미씽 포스터와 그 앞을 빠르게 지나치는 미스터리한 인물의 실루엣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전작인 미니 7집 '비 어웨어'의 콘셉트 포토가 연상되는 사진을 활용해 앨범의 유기적인 연관성을 담아낸 이 이미지는 무언가로부터 쫓기는 듯한 멤버들과 이를 추적하는 팬들의 시선을 흥미롭게 담아냈다.
2022년 8월 발표한 7번째 미니앨범 '비 어웨어'(BE AWARE) 이후 약 6개월 만에 대대적인 컴백에 돌입하는 더보이즈는 2022년 국내외 음원, 음반차트 최정상을 석권하는 동시,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등 주요 연예 시상식에서 잇따라 수상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데뷔 첫 월드투어 '더비존(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을 성료한 데 이어 국내 최대 공연장으로 손꼽히는 올림픽 KSPO DOME에서 2만4천명을 동원한 단독 콘서트를 치르기도 했다.
이처럼 한 해동안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온 더보이즈는 이번 컴백을 통해 그동안의 활동에서 변화된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콘셉트, 더보이즈만이 보여줄 수 있는 놀라운 퍼포먼스적 성장을 다시 한번 입증하겠다는 각오다.
완전체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한창인 더보이즈는 오는 21~22일 일본 현지 팬미팅을 개최,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활약을 이어갈 전망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