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이 월드 투어 'ODE TO YOU'(오드 투 유)를 통해 일본 4개 지역 9회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세븐틴은 지난 9일 일본 마쿠하리에 공연을 끝으로 월드투어 일본 지역 공연을 마쳤다. 이번 일본 지역 공연은 지난 10월 8일 오사카 공연을 시작으로 아이치, 요코하마, 마쿠하리 공연까지 4개 지역에서 9회 차로 진행됐다.
세븐틴은 앞서 4개 지역 9회 공연이 결정되자 전 회차 전석을 단번에 매진시켰으며,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요코하마, 마쿠하리 공연은 추가로 좌석을 오픈하며 뜨거운 현지 인기를 증명했다.
특히 아이치 공연은 세븐틴이 단독 콘서트로는 첫 입성하는 공연장으로 세븐틴이 일본에서 입지를 더욱 넓혀가고 있다는 것을 여실히 확인시켰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세븐틴이 얼마나 더 글로벌한 파급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월드투어 'ODE TO YOU' 일본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세븐틴은 오는 16일 자카르타 공연으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