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OST를 가창한다.
17일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플라그리아(FLAGLIA)- 여름 방학의 이야기(FLAGLIA~なつやすみの物語~)'의 메인 주제곡을 포함한 3개 삽입곡의 가창자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이와 동시 더보이즈는 해당 애니메이션과 컬래버 작업한 특별판에서 첫 성우 연기에 도전, OST 가창자이자 성우로서 공동 참여한다.
더보이즈가 참여하는 '플라그리아'는 지난 16일부터 일본 TOKYO MX 채널에서 인기리 방영된 '플라그리아 프로젝트(FLAGLIA PROJECT)'의 세계관이 연결되는 것으로, 기존과는 다른 시대의 스토리를 애니메이션과 뮤지컬로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작품이다.
더보이즈는 이 중 메인 테마 곡인 감성 발라드 '히얼 이즈(Here is)', 삽입곡 '테이크 미 백(Take Me Back)'과 '톡 어바웃 유스(Talk About Us)'까지 총 3곡의 가창에 참여했다.
더불어 더보이즈는 해당 애니메이션과 함께한 '컬래버 버전'에서 멤버 전원이 성우자격으로 참여해했다.
한편 더보이즈가 참여한 일본 애니메이션 '플라그리아- 여름 방학의 이야기'는 오는 23일에 3-4회, 30일에 5-6회가 TOKYO MX 채널에서 방송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