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13일 오후 2시에 발매된 '바이브'는 트렌디하고 중독성 강한 리듬감의 멜로디와 세련된 가사, 재치있는 라임에 지민과 태양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제목 그대로의 '바이브' 넘치는 곡으로 공개되자 마자 뜨거운 사랑을 받고있다.


또 '바이브'는 중국 최대 음원 플랫폼인 QQ뮤직에서 공개 반나절 만에 50,000 디지털 세일즈를 달성해 골드 인증을 획득한데에 이어 발매 만 하루도 채 안돼 70,000 디지털 세일즈를 기록한 올해의 첫 곡으로 기록되며 엄청난 기세로 폭발적 반응을 일으켰다.

발매 당일인 13일 기준으로 485만 8696 (필터링 후 356만 2808) 스트리밍을 달성해 스포티파이 글로벌 데일리 차트 12위, 한국 차트 3위로 데뷔하며 방탄소년단 멤버가 참여한 한국 협업곡 중 가장 높은 기록을 달성했다.

지민과 태양의 '바이브'는 세대를 초월한 K팝 레전드 컬래버레이션으로 불리며 전 세계 리스너들을 사로잡아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 음원 차트를 점령하고 뜨거운 흥행 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