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진, 이의 있소→애교 공격... 달려라 김석진♡

  • 문완식 기자
  • 2023-01-11

방탄소년단(BTS) 진이 독보적인 예능감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1월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티비(BANGTANTV)'와 '위버스(Weverse)'를 통해 'Run BTS! 2023 Special Episode - Next Top Genius Part 2'를 공개했다.


Part 1에서 진행된 두 번의 대결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된 '이의 있소 게임'은 1부터 5까지 쓰인 주사위를 던져 말을 결승선까지 보내야 하며 주사위를 던진 사람만 숫자를 확인할 수 있다. 다른 숫자가 나온 척 거짓말을 할 수 있으므로 지켜보던 다른 플레이어들이 거짓이 의심될 때 '이의 있소!'를 외치며 결과를 확인하는 게임이었다.

진은 멤버가 숫자를 이야기할 때 예리한 눈으로 표정을 살피며 거짓을 확신해 '이의 있소'를 외쳤고 1칸 앞으로 나가며 게임을 진행했다.

본인이 주사위를 던질 때는 진실을 이야기해 이의 제기한 멤버들은 한 칸 뒤로, 자신은 한 칸 전진하며 플레이를 이어갔고 진은 최종적으로 20포인트를 획득하며 세 번째 게임을 마무리했다.


네 번째 게임은 'Yes or No' 게임으로 한명씩 선택의 방으로 들어간 후"획득 가능한 포인트 70점이 있습니다. 이 포인트를 멤버들과 나누시겠습니까?"라는 질문에 각자 대답하고 Yes와 No 중에 더 적은 쪽의 플레이어들이 70포인트를 1/n으로 나눠갖는 방식이었다.

진실의 방으로 들어간 진은 카메라 맨에게 '나만 볼게요. 한 번만 보여주세요'라며 잘생긴 얼굴로 애교를 보여줬지만 통하지 않자 소신껏 답변을 제출했다. 진은 Yes를 선택하며 멤버들과 포인트를 나눠 갖겠다는 의리 있는 모습을 보였지만 Yes를 선택한 플레이어들이 더 많아 포인트 획득에는 실패했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결승전은 '땅따먹기 가위바위보 게임'이었다. 앞서 높은 포인트를 획득한 2명의 플레이어가 게임을 진행하고, 나머지 5명의 멤버는 본인이 뽑은 랜덤 카드에 적힌 플레이어가 우승을 할 수 있도록 서포트하는 방식이었다. 각 멤버는 훈수 타임을 통해 게임 진행 멤버들에게 조언을 주고, 최종적으로 배치한 가위바위보 카드로 더 많이 승리를 따낸 플레이어 팀이 우승을 차지하게 된다.

진은 멤버 지민을 승리로 이끌어야 하는 랜덤 카드를 뽑았고, '지민아, 믿어?'라는 말로 확신을 심어주며 훈수 타임에 상대 팀의 카드를 정확히 기억해 알려주는 영리함을 보였다.

진은 보너스 영상에서 달려라 방탄의 안무를 추고 있는 멤버들에게 "아우 너네 뭐하냐?"라고 말하고 스며들듯 합류에 함께 춤을 추는 모습으로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마무리 멘트에서 진은 달려라 방탄이 한 편을 더 남겨두고 있다는 소식을 알려 행복함을 선사했다.

팬들은 "소중한 달방이 한편 더 남았다니, 석진이 또 볼 수 있네 ㅠㅠ", "넘 이쁜 석진이", "웃참 실패하는거 귀여워죽겠다", "저 얼굴로 애교 공격을 하는데 넘어가지 않은 카메라 맨 대단하다ㅋㅋ", "석진이 덕분에 웃음이 끊이질 않네", "웃는 모습 보고 있으니 나도 덩달아 행복해", "석진아 입대전에 많은 영상 남겨줘서 정말 고마워. 보고싶다" 등 진을 뜨겁게 응원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