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태양X지민 'VIBE' 역대급 포스터..테디 총괄 프로듀싱[공식]

  • 윤상근 기자
  • 2023-01-09


빅뱅 태양이 방탄소년단 지민과 스웨그 넘치는 특급 케미를 발산했다.

더블랙레이블은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태양 새 디지털 싱글 'VIBE'(Feat. Jimin of BTS)의 크레딧 포스터를 게재했다.

크레딧 포스터에는 태양과 지민의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당당하고 스웨그 넘치는 화면 장악력이 압권인 크레딧 포스터는 차원이 다른 힙함이 묻어난다.

특히 영화 '맨인블랙'을 연상케하는 기품 넘치는 태양과 지민의 흡입력 강한 합이 만들어 낸 특유의 멋은 연일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태양과 지민의 압도적인 블랙 카리스마와 함께 크레딧 포스터에 새겨진 더블랙레이블 최강 프로듀서진의 참여 라인업 또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작곡에 총괄 프로듀서 테디와 쿠시, Vince, 24, 작사는 태양과 Vince가 힘을 합쳤다. 편곡은 24, 쿠시가 참여해 음악 팬들의 신뢰를 얻기 충분하며 이렇게 글로벌 탑티어들의 막강 시너지로 이루어진 초호화 라인업이 또 하나의 글로벌 메가 히트곡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태양과 지민 역시 직접 작곡에 참여해 높은 음악적 완성도를 기대케 하며 전 세계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VIBE'는 따뜻한 사운드와 대체 불가능한 태양의 매력적인 보이스의 조화를 느낄 수 있으며 서로의 관계 속 'VIBE'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미묘한 감정을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VIBE'는 오는 13일 오후 2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