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은 1월 3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예능 콘텐츠 '달려라 방탄' 스페셜 에피소드 'Next Top Genius Part 1'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게임에 앞서 한돈 농가를 돕기 위한 'K-햄 특집편'에 함께 출연한 바 있는 요리사업가 백종원이 보내준 피자를 먹던 지민은 먹방의 정석을 보여주겠다며 '7인 속 1인 방송'을 선보였다.

지민은 이후 본격적으로 시작된 심리&두뇌 대결 '천재 만재 발굴단'의 첫번째 게임으로 멤버들이 순서대로 카드를 한 장씩 꺼내 누적 합이 16이 넘으면 탈락하는 방식의 '숫자 카드 게임'에서 치열한 심리전 속 탁월한 스마트함으로 우승을 거머줬다.

특히 자신의 별명인 '강양이'(강아지+고양이)와 완벽 매치를 이뤄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뽐낸 지민은 게임 도중 요동치는 귀로 인해 웃음을 자아내더니 스스로를 '파인애플 과즙상'이라고 밝히고 '나는 슬플 때 춤을 춘다'라는 문제에 맞춰 '크라잉 댄서'로 변신, 즉석에서 코믹하면서도 그루브 넘치는 춤을 선보이기도 했다.

팬들은 "오늘의 최고는 크라잉 댄서", "센스있고 스마트한 지민이 맞춤 게임이네", "너무 재밌는데 섹시한 춤선 어쩔", "오늘도 예능신 강림", "과즙상 중 최고는 파인애플상이지", "강양이 실사화 너무 러블리해"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