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영웅시대 서울1구역방, 새해 첫 서울 나눔리더스클럽 가입

  • 문완식 기자
  • 2023-01-05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서울1구역방'이 2023년 새해 첫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하며 팬덤기부 1호의 주인공이 됐다.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따르면 1월 5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에서 '영웅시대 서울1구역방' 심현주 방장과 팬클럽 회원 및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 한 가운데 나눔리더스클럽 가입식이 진행됐다.


강서, 관악, 구로, 금천, 영등포, 양천 지역 2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된 '영웅시대 서울1구역방'은 이번 나눔리더스클럽 가입을 통해 2023년 서울 사랑의열매 팬덤기부 1호와 나눔리더스클럽 32호가 됐다.

성금 657만 원은 추후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분야의 복지사업에 지원될 예정이다.

'영웅시대 서울1구역방' 심현주 방장은 "도움이 필요한 우리 아이들이 2023년 새 희망을 갖길 바라는 마음으로 팬클럽 회원들과 뜻을 모았다."며 "팬덤기부 1호와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한 만큼 앞으로도 가수 임영웅님의 선한영향력을 널리 전파하는 데 힘을 보태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임영웅의 팬클럽 중 영웅시대, 영웅시대 서울2구역방, 영웅시대 경기북부(고양, 김포, 파주)는 모두 나눔리더스클럽에 등재되어 꾸준히 나눔에 동참하고 있다.

나눔리더스클럽은 팬클럽, 동호회, 동창회 등 다양한 형태의 모임이 3년내 1000만원 이상을 일시 또는 약정 기부할 경우 가입 가능한 사랑의열매의 기부 프로그램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