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폭행 논란' 황영웅, 다시 활동할 수 있을까? "찬성vs반대"[스타폴]

  • 안윤지 기자
  • 2023-03-13
[안윤지 스타뉴스 기자] 가수 황영웅이 폭행 논란 이후 복귀할 수 있을까.

모바일 아티스트 종합 콘텐츠 앱 스타폴(STARPOLL)은 3월 13일부터 3월 19일까지 '황영웅 복귀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이라는 주제로 설문 조사를 진행한다.

앞서 황영웅은 MBN '불타는 트롯맨' 출연 중 학교 폭력(이하 학폭) 의혹에 휩싸였다. A씨는 과거 10명 정도 모인 자신의 생일 파티에서 술을 거절했다. 이때 황영웅은 A씨를 향해 주먹질과 발로 차는 등 폭행을 가했다고. 이후 A씨는 경찰에 신고했으나 황영웅이 붕대를 차고 진단서를 끊은 뒤 쌍방폭행했다며 맞고소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A씨는 "친구라고 부르던 애가 폭행하니까 많이 충격적이었다. '이건 법적 책임을 물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검찰에선 자꾸 합의하라는 식으로 얘기를 했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황영웅은 "본인의 부족함과 잘못으로 인하여 피해를 보신 분들께 깊이 사죄드린다"라며 '불타는 트롯맨'과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하차했다.

한편 스타폴은 뉴스, 커뮤니티, 공연 정보 등 최애 스타의 모든 것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아티스트 종합 콘텐츠 서비스다. 팬들이 내가 좋아하는 스타의 모든 것을 공유하는 팬덤 놀이터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