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솔로 데뷔 韓·美·日 팬 서포트 'JIMIN IS COMING'

  • 문완식 기자
  • 2023-03-16
[문완식 스타뉴스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솔로 앨범 '페이스'(FACE) 발매를 앞두고 축하 서포트가 속속 공개되고 있다.

지민의 중국 팬 베이스 '지민바차이나'(PARKJIMINBAR)가 서울 강남의 센트럴시티와 연결된 프리미엄 F&B 공간 '파미에 스테이션' 주요 동선에 모두 노출되는 대규모 스크린 서포트를 진행한다.

센트럴시티 터미널은 전국 41개 노선(경유지 포함 79개)과 지하철 3, 7, 9호선, 전용 버스 노선, 일반 버스, 공항버스 등이 지나는 요충지로 강남 신세계 백화점, 신세계 면세점, 호텔 등이 분포한 국내 최대의 교통&커뮤니티 허브이다.

지민의 광고는 시계탑 높이 7M 규모의 타워형 스크린 '파미에 스테이션'의 보이드 DS 2기(기기당 5,5M x 1M)와 연결통로 DS 6기 (각 1.9M x 1.1M) 총 9개의 초대형 스크린에서 오는 16일부터 2주간 송출할 예정이다.
중국의 또 다른 팬 베이스 'FirstSnow JiminData'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7번가에 위치한 애디슨 호텔의 외부 벽면 광고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애디슨 호텔은 하루에 수천 명의 통근자와 관광객이 몰리는 뉴욕의 주요 요충지 중 하나로 호텔의 L자형 외부 곡면에 1,500m에 육박하는 거대 스크린에서 20일부터 26일까지 하루에 24회 15초간 지민의 홍보 영상을 송출한다.

'올포지민 코리아'(ALLFORJIMIN_KOR)는 도쿄 신주쿠에 위치한 유니카 비전 3개의 대형 화면에서 3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FACE' 앨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니카 비전은 하루 평균 350만 명의 유동 인구가 지나는 신주쿠역 동쪽 출구에 있으며 다양한 랜드마크가 위치한 최대 번화가 중 하나로 '올포지민'은 앞서 미국 라스베이거스와 뉴욕 타임스퀘어의 초대형 광고를 예고한 데에 이어 일본에서도 서포트를 열기를 이어간다.

한편 지민은 오는 17일 선공개곡 '셋 미 프리 파트2'(Set Me Free Pt.2) 발매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