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근 스타뉴스 기자]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 멤버 제이홉이 "입대 날짜가 나왔다"라고 깜짝 발표했다.
제이홉은 16일 위버스 라이브를 켜고 자신의 엠넷 '엠카운트다운' 2관왕을 자축했다.
제이홉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건네며 "정확히 디테일하게 말씀은 못 드리겠지만 이미 (입대) 날짜도 나왔고 슬슬 준비를 뭔가 하면 될 시점이 아닌가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제이홉은 지난 2월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완료하고 병역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를 시작했다고 알렸다. 이로써 제이홉은 방탄소년단 맏형 진에 이은 방탄소년단 내 2번째로 입대하게 됐다.
한편 제이홉은 16일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서 솔로 싱글 '온 더 스트리트'(on the street/with J.Cole)로 1위에 올랐다.
'온 더 스트리트'는 제이홉이 작사, 작곡은 물론 뮤직비디오 기획과 퍼포먼스까지 참여한 곡이다. 이 노래는 '거리 위'를 모티브로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제이홉이 데뷔 시절부터 롤모델로 삼았던 미국의 래퍼 제이 콜이 피처링은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출연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