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킹덤, 새 앨범 하이라이트메들리 공개..'기대 UP'

  • 문완식 기자
  • 2023-03-21
[문완식 스타뉴스 기자] 그룹 킹덤이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킹덤(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은 3월 21일 0시 공식 SNS에 여섯 번째 미니앨범 'History Of Kingdom : Part Ⅵ. MUJIN(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6. 무진)'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앨범의 대서사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전 트랙의 대표적인 멜로디 구간을 공개, 각 곡마다 약 25초가량의 짧은 분량에도 단숨에 귓가를 사로잡으며 앨범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Intro : Stigma(인트로 : 스티그마)(烙印)'로 시작되는 영상은 타이틀곡 '혼(魂; Dystopia)', '바람의 노래', 'Elements(엘레멘츠)', 'MY WAVE(마이 웨이브), 'Love is Pain(러브 이즈 페인)', '혼(魂; Dystopia)(Inst.)'까지 7곡의 메들리와 함께 재킷 촬영장 비하인드와 개인 콘셉트 포토가 다채롭게 담겨있다.

▶KINGDOM(킹덤) 6th Mini Album [History Of Kingdom : PartⅥ. Mujin] HIGHLIGHT MEDLEY

'벚꽃의 왕국'의 판타지 대서사시로 트랙 리스트가 유기적으로 이어진 'History Of Kingdom : Part Ⅵ. MUJIN'은 풍요로운 장르 구성과 어둠과 빛의 경계를 오가는 폭넓은 감성 포용으로 귓가를 휘어감는다. 특히 타이틀곡 '혼(魂; Dystopia)'의 웅장한 멜로디와 함께 '까만 어둠 속에 핀 꽃은 벅차 오는 구원의 검심 / 꺼져가는 심연 속 여긴 Like a dystopia'이란 서정적인 노랫말도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타이틀곡은 킹덤의 데뷔 앨범부터 호흡을 맞춘 실력파 프로듀서 AllRN:D(올라운드)의 ROHAN & DDANK가 프로듀싱해 킹덤 서사의 탄탄한 유기성을 완성했다. 강렬한 베이스와 드럼리듬 위에서 전통악기들의 한에 맺힌 춤사위를 느낄 수 있는 Epic Dance pop으로, 킹덤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져 '목숨과 바꾸더라도 소중한 것들을 지키겠다'는 단호한 의지를 웅장하게 표현했다.

총 8부작 8개의 앨범으로 구성된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 선에서 온 여섯 왕의 대서사시를 담아낸다. 곧 발매될 앨범에서는 '벚꽃의 왕국'의 무진 서사를 중심으로 왕국을 기습한 108귀와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펼쳐낸다.

한편, 킹덤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History Of Kingdom : Part Ⅵ. MUJIN'은 오는 3월 23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