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꽃향기만 남기고 갔단다" 블랙핑크 지수 'FLOWER' 진한 여운

  • 윤상근 기자
  • 2023-03-27

[윤상근 스타뉴스 기자]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솔로 앨범 타이틀 곡 '꽃'(FLOWER) 노랫말 일부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블로그에 지수의 첫 솔로 앨범 'ME' 타이틀곡 '꽃'(FLOWER) 리릭 포스터를 게재했다.

햇빛이 쏟아져 들어오는 공간 속 머리를 기댄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지수가 담겼다. 강렬한 레드나 어두운 밤의 무드 등 이제껏 보여줬던 모습과는 사뭇 다른, 편안하고 포근한 느낌이 엿보인다.

여기에 '꽃 향기만 남기고 갔단다'라는 가사 일부가 포스터 상단에 새겨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짧지만 시의 한 구절을 연상케 하는 서정미가 인상적. 여기에 '꽃'을 표현한 타이포그래피가 한데 어우러져 지수만의 특별한 음악 세계를 기대케 했다.

지수는 오는 31일 오후 1시 'ME'를 발표한다. 블랙핑크 역대 최대 제작비가 투입된 'ME'는 지난 6일 예약 판매가 시작된 지 약 2주일 만(3월 20일 기준)에 선주문량 95만 장을 넘어서며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신기록을 달성했다.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진행 중이다. 작년 7개 도시 14회차의 북미 공연과 7개 도시 10회차 유럽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네 멤버는 아시아로 향해 보다 많은 팬들과 만나고 있다. 또 오는 4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7월 영국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