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블랙핑크 지수 "'꽃', 듣자마자 푹 빠졌던 곡"

  • 문완식 기자
  • 2023-03-31
[문완식 스타뉴스 기자] 블랙핑크(BLAACKPINK) 지수가 '멜론 스포트라이트'에 출격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첫 솔로앨범 [ME]를 발매하는 블랙핑크 지수가 멜론 스테이션 내 YG엔터테인먼트 전용 프로그램 'YG FAMILY'에 출연하여 3월 31일 오후 1시 1화, 4월 1일 오후 1시 2화를 공개하는 등 관련 오리지널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날 지수는 첫 솔로앨범 [ME]를 파헤치는 시간을 가진다. 지수는 타이틀곡 '꽃(FLOWER)'에 대해 "듣자마자 푹 빠졌던 곡"이라고 소개하며 많은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준다.

또한 주어진 상황에서 지수의 감정 지수는 어떤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코너 '지수의 감정지수'에서는 다양한 일상 에피소드와 소소한 감정들을 털어놓는다. 특히 '어느 날 길고양이의 말이 들리기 시작했다. 이때 지수의 감정 지수는?' 등의 색다른 질문에 답하며 솔직한 토크를 펼친다.

마지막으로 지수는 "팬분들의 마음에 드는 앨범이었으면 좋겠다. 팬분들을 너무 보고 싶었는데 보게 되어 기쁘다"라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하는 각오와 소감을 전한다.

멜론 스포트라이트에서는 지수의 인터뷰 영상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와 팬들에게 전하는 컴백 인사 영상, 새 앨범 관련 오피셜 포토 및 멜론에서만 독점 공개하는 사진들까지 확인할 수 있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는 멜론 앱 내 다양한 노출 구좌와 삼성역 K-POP LIVE 대형 LED 스크린 송출로 아티스트의 신규 앨범을 대중에 널리 알리는 서비스다. 멜론 스테이션 'YG FAMILY'는 YG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멜론만의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