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유비 측, 김우성과 열애설 "지인일 뿐"(공식)

  • 이경호 기자
  • 2019-11-13


배우 이유비가 그룹 더로즈 멤버 김우성과 온라인상에 불거진 열애설에 지인일 뿐이다고 밝혔다.

13일 이유비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온라인 등을 통해 불거진 이유비와 김우성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유비와 김우성은 단순히 지인일 뿐이다고 언급했다. 또한 열애설이 불거진 같은 장소를 배경으로 한 사진에 대해선 파리에 행사차 갔다가 만났고, 동일한 장소가 우연히 겹쳤을 뿐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이유비는 배우로 열심히 활동하려고 하고, 노력하고 있다. 또 최근 KBS 2TV '개는 훌륭하다'로 이경규 선배님과 함께 최선을 다해 프로그램에 임하고 있는 시점에서 이 같은 억측이 생겨 안타까워 하고 있다. 함께 출연 중인 분들에게도 미안해 하고 있다면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닌 만큼 더 이상의 억측은 없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날 이유비, 김우성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오른 게시물로 인해 열애설이 불거졌다. 해당 게시물은 이유비, 김우성이 각자 SNS에 동일한 장소에서 찍은 사진이었다. 이 게시물 공개 후 일부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한편 이유비와 열애설이 불거진 김우성 측은 김우성과 이유비는 지인이고, 파리행사 또한 회사로 들어온 일정이며 동일 행사에 참여한 것 뿐이라고 해명, 이유비와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경호 기자 | sk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