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근 스타뉴스 기자] 걸그룹 아이브(IVE,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파워풀한 하이틴 에너지를 발산하며 유려한 춤선을 드러냈다.
아이브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 타이틀 곡 '키치'(Kitsch)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키치' 안무 FIX 버전 연습 영상이 담겨 있다. 아이브는 순백의 배경에서 안무를 선보이며 더 정확하고 깔끔한 안무 및 동선을 완성했다.
영상 속 아이브는 핑크빛 계열의 하의와 흰색 상의를 매치해 팀워크를 발산하는 반면 러블리한 매력까지 배가시켰다. 엄청난 연습량이 느껴지는 군더더기 없는 안무가 시선을 모으고, 가사에 맞춰 시시각각 변하는 아이브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 연기 또한 무대에서와는 또 다른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키치'의 안무를 픽스 버전으로 감상하는 것 역시 보는 재미를 더한다. 카메라 무빙 없이 오로지 아이브의 안무 자체를 즐길 수 있는 만큼 아이브의 유려하고 파워풀한 춤선과 멤버들 간의 시너지가 돋보인다.
'키치'는 언제나 예측 불가능하면서도 화려하게 빛나는 아이브의 매력을 잘 나타낸 곡으로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 최정상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며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퍼펙트 올킬'을 기록했고, 음악 방송 출연 없이 2관왕을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아이브는 '아이해브 아이브'로 단숨에 100만장을 넘어서는 초동 판매 기록을 세우며 밀리언셀러로 등극했다.이는 전작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100만장 판매 이후 2연속 이룬 성과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