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전 세계가 빠졌다~♥ '전정국 귀여운 헤어스타일'

  • 문완식 기자
  • 2023-04-25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영화 시사회 참석으로 전 세계를 뜨겁게 달궜다.

정국은 지난 4월 24일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드림' VIP 시사회에 깜짝 등장해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다.

이날 정국은 빈티지한 느낌의 데님 재킷과 박시한 핏의 팬츠를 매칭한 스타일링으로 힙하고 세련된 아우라를 발산하며 '트렌드 세터'의 면모를 자랑했다.
펌을 넣은 장발로 개성을 더한 정국은 꽃미남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첫 공식 시사회 참여에 부끄러워하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샤이 보이' 매력으로 미소를 안겼고 "서준이형 파이팅!"이라며 응원,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날 트위터에서는 정국 관련 키워드 'jungkook' 과 'jungkookie'가 각각 번갈아 가며 월드와이드(전세계) 트렌드 1위에 2번이나 올랐고, 미국, 한국, 인도, 캐나다, 프랑스 등 120개 국가 실시간 트렌드에 랭크되며 전 세계에서 압도적인 관심과 화제성이 나타났다.


이와 함께 중국 웨이보에서도 '전정국 귀여운 헤어스타일'이 16위로 트렌딩됐다.

한편 정국은 최근 서울대어린이병원을 통해 "아픔을 겪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웃을 수 있기를 응원한다"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며 10억원을 기부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