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3년차 정은지 "'할 수 있지!' 스스로 되뇌이며 열심히 활동"

  • 문완식 기자
  • 2023-04-26
정은지가 가수와 배우로 13년 간 활동한 소회를 밝혔다.

정은지는 4월 26일 공개된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5월호 화보 인터뷰에서 에이핑크 미니 앨범 10집 'SELF' 활동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

장은지는 "음악 방송을 보러 와주신 팬분들의 응원 소리를 듣는데 저희를 위한 칭찬을 해주시는 것처럼 느껴져서 정말 많은 힘이 됐어요"고 말하며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마음을 표현했다.

이번 활동을 통해 데뷔 초의 '나'를 발견하게 되었다는 정은지는 "데뷔 초에 팀 인사를 하던 제가 생각이 났어요. 이번에 음악 방송을 하며 만난 후배분들을 보며 그때의 제 마음과 같을 것 같은 거예요. 좋은 말 한마디라도 더 해줘야 할 것 같았죠"라며 어엿한 선배로 성장한 소회를 드러냈다.

솔로와 그룹, 그리고 배우까지 13년 동안 치열하게 활동을 해온 정은지는 "힘들다고 내뱉는 순간 다 하기 싫어질 것 같아 '할 수 있지!'라고 스스로 되뇌이며 열심히 활동해 왔어요. 하지만 후회는 하지 않아요. 절 계속 찾아주신다는 건 굉장히 기쁘고 감사한 일이잖아요"라고 말했다.

정은지는 배우로서 가지고 있는 목표에 대해서도 말했다. "매번 작품을 선택할 때 대담해 보이지만, 시작하기 전에 고민이 많은 편이에요. 하지만, 제가 궁금해지고 해보고 싶은 작품을 만나면 앞으로도 용기를 내보려고 해요"라고 말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불렀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