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 스치면 인연' 방탄소년단 뷔, 놀이공원 데이트하고 싶은 남돌 1위

  • 문완식 기자
  • 2023-04-26
방탄소년단(BTS) 뷔가 '같이 놀이공원 데이트하고 싶은 남돌'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뷔는 4월 20일부터 4월 26일까지 아이돌 커뮤니티 최애돌에서 진행된 '같이 놀이공원 데이트하고 싶은 남돌은?' 설문에서 총 투표수 3만 115표 중 과반수가 넘는 1만 5420표를 획득하며 1위를 기록했다.

평소 뷔는 '김 스치면 인연'이란 별명이 붙을 정도로 놀라운 친화력의 소유자로 주변 사람들과 금방 친해지는 모습을 자주 보이곤 한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예능 '서진이네' 에서 막내 인턴 김태형으로 활약하는 뷔는 톡톡 튀는 센스로 유쾌함을 선사하며 주변 사람들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친근하고 인간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러한 뷔의 다정함과 유머감각까지 겸비한 핵인싸의 면모를 증명하듯 '같이 여행 가고 싶은 남돌', '함께 단풍 보러 가고 싶은 남돌', '함께 가을 캠핑 가고 싶은 남돌', '함께 기차여행 가고 싶은 남돌' 등 같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스타로 선택을 받아왔다.

뷔는 놀이공원을 무척 좋아하며 특히 자이로드롭, 자이로스윙, 롤러코스터를 좋아한다고 밝힌 바 있는데, 실제로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콘텐츠 '달려라 방탄'의 놀이공원 편에서 무서운 놀이 기구를 여유롭게 타며 한껏 즐거움을 만끽하기도 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