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이 '요리 예능에 출연하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스타'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진은 4월 23일부터 4월 29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요리 예능에 출연하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스타는?"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진은 총투표수 8만 6048표 중 2만 9486표 (34.27%)를 얻으며 압도적 1위를 기록했다.
진의 매력으로는 '센스있는'이 62%의 지지율로 1위에 꼽혔다. 이어 '믿고보는' 15%, '뛰어나다' 10%, '열정적' 5%, '흡입력' 4%, '쾌활한' 4% 순이었다.
진은 앞서 진행된 다양한 설문의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4월 2주 '향기로 기억되는 추억 '르 라보 향수'가 잘 어울리는 '분위기 있는' 스타'', 4월 3주 '전역 후 활동이 기다려지는 '기대감 넘치는' 스타', 4월 4주 '사랑하면 닮는다더니, 자신의 반려동물과 '똑 닮은' 스타'는 주제로 4월 투표에서 4주 연속 우승을 거머쥐며 막강 팬덤 파워와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진은 과거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게스트로 출연해 아재 개그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데뷔 초부터 남다른 센스로 자신만의 먹방 콘텐츠 '잇진(EAT Jin)'을 기획해 브이라이브(VLIVE)로 팬들과 많은 소통을 해왔던 진은, '달려라 방탄', '인더숲' 등 방탄소년단 자체 콘텐츠에서 미모와 요리 실력을 두루 갖춘 '요섹남' 매력까지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했다.
예능 천재로 알려진 진은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국내 유명 셰프에게 요리를 배우는 등 다양한 모습을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진의 '요리 예능' 출연에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