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ATBO, 파일럿 변신..신보 첫 콘셉트 포토 공개

  • 김노을 기자
  • 2023-05-02
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파일럿'으로 변신했다.

IST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ATBO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eginning: 飛上'(더 비기닝: 비상)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파일럿'으로 완벽 변신한 ATBO 멤버들의 비주얼과 함께 흑백 톤 컬러감을 뚫고 나오는 이들의 당당한 자신감과 카리스마가 담겼다.

각 잡힌 파일럿 제복과 뱃지, 모자 등의 디테일에 더해 ATBO의 한층 깊어진 비주얼과 신선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이 콘셉트 포토는 베일을 벗을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8일 발매되는 ATBO의 컴백 신곡 'Next to Me'(넥스트 투 미)는 더 높은 곳을 향할 ATBO의 '비상'과 다짐을 담아낼 트랙이다. 아이브의 'ROYAL', 몬스타엑스의 'Love Killa' 등을 작업한 Willie Weeks와 르세라핌의 'ANTIFRAGILE', 'FEARLESS' 작업에 참여한 Kyler Niko 등 글로벌 히트곡 프로듀서진이 협업했으며 작사에는 '스타 작사가' 조윤경이 참여해 힘을 보탰다.

특히 새 앨범으로 약 7개월 만에 컴백에 나서는 ATBO는 공식 팬클럽 보트의 첫 멤버십도 정식 오픈한다. 4일 오후 2시부터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가입할 수 있는 공식 팬클럽 보트는 이후 디지털 멤버십 카드 증정과 멤버십 전용 공식 상품 구매, 공연 선예매 및 추첨제 참여 기회, 공개 방송 응모 기회, 온·오프라인 스페셜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ATBO는 지난해 7월 '모노크롬'(컬러)로 데뷔해 단 5개월 만에 '2022 아시아 모델 어워즈' 가수 부문 '신인상',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AAA 포커스상' 등을 수상하며 연말 대형 시상식 신인상 '2관왕'을 달성하며 주목받았다.

ATBO의 신보 '더 비기닝: 비상'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