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때빼고 광내고' PD "박은석X나혜미 캐스팅 배경? 팬이었다"

  • 여의도=이건희 기자
  • 2019-11-15


'때빼고 광내고' 나수지 PD가 배우 박은석과 나혜미의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누리동에서 KBS 2TV 드라마스페셜 2019 '때빼고 광내고'(극본 배수영, 연출 나수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나수지 PD는 '때빼고 광내고'의 배우로 박은석, 나혜미를 선택한 배경에 대해 연기뿐 아니라 동선에서 자유로운 배우들을 뽑으려고 했다. 개인적으로 박은석, 나혜미의 팬이기도 했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대해 박은석은 제가 평소에 자극적이고 쎈 역할을 많이 했다. 제가 처음으로 호흡을 끝까지 이끌어가는 이 역할에서 조금은 평범하고 소프트한 드라마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나혜미 역시 여태까지 해왔던 오디션이나 작품에서는 접할 수 없던 매력적인 캐릭터였다. 개인적으로 저랑 비슷한 면이 많은 것 같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때빼고 광내고'는 청결에 집착하고, 정리 강박증까지 있는 취업준비생 도태랑(박은석 분)과 그녀에게 손을 내민 '퀸 클리닝' 대표 모안나(나혜미 분)의 이야기로, 오너와 직원에서 '범죄현장 청소'에 투입돼 현장의 얼룩을 닦아내다, 묻힐 뻔했던 한 사건의 얼룩과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가 담긴다. 이날 오후 11시 15분 방송 예정이다.
여의도=이건희 기자 | topkeontop1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